본문 바로가기

먹거리/맛집

[을지로 지하상가 텐동 맛집] 타마고

반응형

주소: 서울 중구 을지로 88 을특5호 (서울 중구 을지로2가 149-10)
영업시간: 월~금 오전 11시 ~ 저녁 9시 (브레이크타임 오후 2시 ~ 5시 30분,​ 주말 공휴일 휴무)
전화번호: 070-8805-0922
포장 가능

타마고는 을지로 입구역과 을지로3가역 사이 지하상가에 위치해 있는 작은 식당입니다. ​유안타증권건물 지하 입구 맞은편에 있습니다. 을지로 지하상가에는 이 식당이에외도 여러 식당이나 카페가 있지만 여기만큼 깔끔한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.

가게 내부입니다. 7개 정도 작은 2~4인용 홀테이블이 있습니다. 가게에서 지하철 소리가 들립니다.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좋아 점심시간에는 줄이 길고 포장이 안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.



​​메뉴판입니다. ​​식사 메뉴로 마구로모리즈시, 사케 모리즈시, 모리아와세텐동, 후토마끼&타마고즈시가 있고, ​​안주 메뉴는 마구로사시미, 사케 사시미, 텐 모리아와세, 아리이까텐쁘라가 있습니다. ​​​​술은 기린, 삿포로, 산토리, 아사히, 센, 아사나마, 스이진, 죠젠, 초카이산 등이 있습니다.

후토마키는 일찍 소진될 수 있습니다.



모리야와세텐동​​​을 주문했습니다.



샐러드와 된장국(돈지루)과 함께 텐동이 정갈하게 나왔습니다. 빈 접시에 튀김을 덜어 먹으라고 합니다. 튀김은 가지, 새우, 고구마, 고추, 단호박입니다. 특이했던건 된장국(톤지루)인데 연근, 무, 당근, 버섯, 곤약 5가지 뿌리 채소로 국을 끓여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.

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