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주말/나들이

[서울 근교 포천 고모리] 카페 숨



주소: 경기 포천시 소흘읍 고모리 735

영업 시간: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~ 오후 9시 30분 (주중 영업 안함, 주중 대관 가능)

전화번호: 031-542-1449

노키즈존, 노펫, 주차 가능, 금연


포천 고모리 전망 좋은 카페 숨에 다녀왔습니다. ​산 중턱에 위치한 카페로 차를 타고 가야합니다.


​​​좁을 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카페가 나옵니다. ​주차장이 넓은 편인데 차가 많아서 델 곳은 많이 없습니다. 그렇지만 자리가 금방납니다.



나무로 지어져서 그런지 별장 느낌이 납니다. 카페 숨은 ​2,000평 규모의 ​넓은 카페​입​니다.


카페에 들어가면 작은 ​실내 정원이 나옵니다.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습니다.


​실내 정원 왼쪽으로 들어가면 음료를 주문할 수 있는 곳과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. 사람이 많아 시끌시끌합니다.


카페에서 볼 수 있는 ​전망입니다. 그림같네요.


다락방 같은 2층도 있습니다. 문을 통해 숲이 보입니다.



​​메뉴판입니다. ​커피와 아이슈페너(비엔나커피), 아포카토, ​빙수, ​스무디, ​생과일 쥬스, 홍차같은 ​ 종류도 있습니다. 당근케이크, 초코 가나슈, 말차갸또, 밀크 카라멜, 과일타르트, 레드벨벳과 같은 ​케이크 종류도 있습니다.
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카페와 뷰가 아주 좋아서 아깝지 않았습니다.


아포카토와 딸기바나나 생과일 쥬스를 주문했습니다. 아포카토의 아이스크림 쫀득쫀득하니 맛있고, 커피도 맛있었습니다. 아쉬운점은 커피를 아이스크림에 조금씩 부어 먹고 싶었는데 미리 다 부어서 나온 점이 아쉽습니다. 딸기 바나나쥬스는 우리가 아는 그 맛입니다. 특이한 점은 모든 음료는 텀블러에 담아 주는데 텀블러도 주는 거라고 합니다.



​실내 정원 오른쪽​으로는 ​힐링존이 있습니다. 이곳은 좀 더 편한 의자가 마련되어 있고 좌석 간격도 넓직넓직합니다. 대화도 소곤소곤해야 합니다. 창밖을 바라보며 가만히 앉아 스피커 음악소리를 듣고 있으면 힐링이 됩니다. 힐링존은 ​오후 ​6시까지만 운영합니다.


바깥에도 앉을 곳이 있습니다. 지금은 너무 더워 밖에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선선한 가을에는 바깥에 앉아 산을 바라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
카페 뒤로는 짧지만 ​산책로가 있습니다. 가볍게 산책할 수 있습니다.

근처에 ​자동차 극장도 있어 카페에 있다가 영화 한편 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카페, 뷰 좋은 카페 숨을 추천합니다.